충모닉 vs 대붕인파, 둘 다 키워보신 분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번 슈모익으로 충모닉이랑 대붕인파 중에 하나를 제대로 키워보려고 고민 중입니다.


영상이나 글만 봐서는 감이 잘 안 와서, 혹시 두 직업 다 직접 키워보신 분들 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건 아래 정도입니다.


  1. 딜만 놓고 보면 둘 중 어떤 쪽이 더 괜찮다고 느끼셨나요?
  2. 손맛이나 재미는 어떤 직업이 더 좋으셨나요?
  3. 오래 키운다고 봤을 때 질리지 않는 쪽은 어느 쪽이었나요?

둘 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실제로 키워보신 분들 입장에서


“나라면 이거 추천한다” 정도로 간단하게라도 이유 적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