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싸우고 싶지 않습니다. 
혹시 전 글에서 저떄매 기분이 나쁘거나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극신 정단고기를 하고있는 1585 워로드입니다. 

각인은 그렇게 중요하다고 보지 않습니다. 스스로 자기 데이터를 모아서 증명을 한다면요 .
오 저렇게도 가능하네?  절제 절정 딜 대결을 봤을 시 
아 정말 재미있게 노네 창술들 이라고 생각했고 어떤 각인이던 깔 생각보다는 흥미롭게 생각하는 편입니다.
근데 그렇지 못한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제가 눈쌀 찌푸려지는 부분은 해보지도 않은 부분에서 그렇게 논리적이지 못한 사람들이 논리를 들이밀며 
안해본 or 못해본 분야를 아는 것 마냥 비아냥 거리는 점이 요즘 워로드 게시판에서 안 좋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증명 및 인식 바꿔보겠다고 과격하게 딜빵이라는 단어를 쓴 점은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제가 추구하는 방향이 파티케어 및 시너지를 중시하다보니 극신을 선택한 것이고 
극신이다보니 아드보다는 정단을 선택하였습니다.6사멸과 마나문제해결 및 파불을 쓰다보면 해드각을 스스로 몇번 놓친다고 판단했습니다. 모션딜레이를 중시하는 편이라 이런생각을 가지고있습니다. 개인적인생각입니다.
아 그리고 악세값으로 보석 및 무기로 올려서 합리적인 소비를 해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합리는 저에대한 소비니 기준이 다른 것이며 누구는 합리적이지 못하다 이런게 아닙니다. 

아 그리고 그냥 이건 폰로아는 검거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첨부합니다.
 괜히 해봐야 개쪽 당한다해서 상대해줄지 알고 좋아했는데 ......


글을 봐서는 
하브 56을 다니는데 왜 안싸워줄까  사실 하브 56 스팩에서는 비등비등해서 다 해볼만한데 왜 안해줄까하면서
폰로아인가 의심을 하면서 검거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이녀석이 쓴 글이네요 경매장 뒤에는 아이디가 보입니다. 그래서 확대해서 봤습니다.


아이디에 친구들은 보이고 길드명이랑 칭호는 보여서 금방 찾았습니다.

이녀석이였군요 ...ㅇ ㅏ..... 왜 ? 무기 23이라며..  아... 무튼 폰로아는 나쁜거 맞죠?
보유캐릭터는 저게 본캐맞습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고 다신 싸우지 않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