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증 삭제된 직업들 봐라

인파: 3초 공증 27.6% 삭제 -> 상시 24%
기공: 내방 55%, 파쇄 39%, 순보 45% 삭제 -> 상시 30%
워롯: 배쉬 33.5% -> ???


인파 같은 경우 공증이 3초밖에 안되서 공증 활용하기 어려웠는데다가 딜러라는 인식 때문에 공증 삭제된 수치에 비해 상시가 꽤 높게 나옴.


반대로 기공은?
스마게가 기공을 서폿으로 인식해서 내방 55% 공증 날리고 상시 30% 달아줌.


워로드? 스마게 공식 오피셜로 서폿이라 인식하는데
배쉬 공증 33.5%를 25%정도 수치로 바꿔줄 확률이 높음.




만약 이렇게 되면 전태로드 입장에선 뭐 더 좋아질수도 있겠지만
고기로드 입장에선 배쉬공증 안에 버캐 차스 다박는게 가능한 직업인데 딜증이 33.5%에서 25%로 확 깎이고 기공사 꼴 나는거임.


배쉬공증 삭제는 공증수치만큼 상향해줄거 아니라는걸 알기에
고기로드인 내 입장에선 걍 지금처럼 유지하는게 나음.


딜 깎일바에 배쉬 그대로 치는게 낫고
배쉬도 3년동안 쳤는데 적응되서 치는게 어렵지도 않음.



+차라리 타종을 좀 리메이크해서 사거리 진짜 크게 늘려주거나 방패 던지게 바꿔달라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