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로 많은 직업들의 부정적인 경험을 개선해줬습니다.

데미지적인 부분만이 아닌 스킬구조, 딜구조, 시너지구조, 무력 등과 같이 부정적인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밸패였습니다.



하지만 워로드가 주구장창 이야기하던 가장 부정적인 경험.

배쉬가 안 맞는 상황은 언제 개선해주나요?



쿠크부터 느꼈지만

아브렐슈드부터는 보스들이 백무빙을 자주 합니다.

2연 무빙도 하면서 정말 짜증날 정도로 자주 무빙 하는데

증배버차스 쓸 때 배쉬에서 보스가 백무빙하면 그 다음 배쉬쿨까지 산책해야 합니다.

이런 상황을 막기 위해 배쉬를 방밀이나 대어파처럼 앞으로 가면서 때리는 전진배쉬의 형태로 바꿔야 합니다.





밸패를 하시면서 이런 말씀을 하셨죠


전투 환경에 맞지 않으면 조정해주신다고 하지 않으셨나요?



몬스터들의 액션이 점차 빨라지고 다양해져서 날해도 삭제해주시지 않았나요??



공준 트포가 전투 구조의 경직을 가져온다고 직접 언급하시지 않았나요???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일부 스킬에 과도한 집중. 문제 있다고 하시지 않았나요????





창술 굉열파에서 창끝공격을 위해 스페로 거리두는 전투 조건이 불합리하다고 하셨는데

워로드 배쉬 너무 짧아서 스페로 붙어야 하는 전투조건은 사실상 같은 불합리 아닌가요?????







기본 배쉬입니다.





타종 배쉬입니다.



이딴게 거리증가 30%? 소리 나올정도입니다.



배쉬는 자체 공증에 방깎까지 달려서 고기, 전태 모두의 딜사이클 시작을 알리는 스킬입니다. 

근데 보스가 백무빙쳐서 배쉬가 안 맞는다?

전태는 딜사이클땜에 울면서 걍 스킬 돌립니다.

고기는 증배버차스에 딜 몰빵이라서 다음 배쉬까지 산책해야 합니다.


앞서서 개발진들이 직접 직업마다 언급해주신 개발자 코멘트로 비추어 볼 수 있는 방향성에 부합합니까?



때문에 배쉬를 제자리에서 우직하게 쓰는 현재의 스킬이 아닌

방밀이나 대어파처럼 앞으로 전진하면서 배쉬를 치는 전진배쉬의 형태로 구조개선이 필요합니다.







전  진  배  쉬  절  대  도  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