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드 차지가 한방딜은 쌔지만 rdps는 노차지 신속이 더좋음
디트 붕쯔>노차지>차지
브커 수라는 차지 없고 권왕< 잘 모르지만 차지 바로 끊어서 즉발하는걸로 앎

고기도 222 쓰라는거야? 이거 진지하게 허수 0.7은 나옴?
우리는 즉발관련 트포가없다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