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5
조회: 921
추천: 0
이제 헤드어택은 차지를 안할수록 강력함드드 차지가 한방딜은 쌔지만 rdps는 노차지 신속이 더좋음
디트 붕쯔>노차지>차지 브커 수라는 차지 없고 권왕< 잘 모르지만 차지 바로 끊어서 즉발하는걸로 앎 고기도 222 쓰라는거야? 이거 진지하게 허수 0.7은 나옴? 우리는 즉발관련 트포가없다고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