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52
조회: 892
추천: 0
2막익스 이후 고기인식 나락확실히 케어 중점을 둔 레이드라 그런지 고기 인식이 세르카때 부터 흔들리기 시작했는데 2막에서 정점 찍어버리네 벨가르딘 영상만 봐도 케어쪽 선호도가 높을 거 같은데 그냥 워로드는 전태만 볼듯 사멸팟도 굳이 고기 데려갈거 같지도 않음 그냥 나같은 고기 6천중반대 어중간하면 벨카르딘 전태하는게 맞는듯 전태 6천점 턱걸이도 나메 취업 씹가능할듯 아무리 워로드 계층많아도 전태는 수요가 적음 ㅇㅇ 결론 현재 밸패만 보면 고기 탈출은 지능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