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케어 중점을 둔 레이드라 그런지 고기 인식이

세르카때 부터 흔들리기 시작했는데 2막에서 정점 찍어버리네

벨가르딘 영상만 봐도 케어쪽 선호도가 높을 거 같은데 그냥 워로드는 전태만 볼듯

사멸팟도 굳이 고기 데려갈거 같지도 않음  

그냥 나같은 고기 6천중반대 어중간하면  벨카르딘 전태하는게 맞는듯 

전태 6천점 턱걸이도  나메 취업 씹가능할듯

아무리 워로드 계층많아도 전태는 수요가 적음 ㅇㅇ 

 

결론 현재 밸패만 보면  고기 탈출은 지능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