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장에서 허수아비를 치면서 동영상 녹화를 하고,
재생프로그램으로 1프레임씩 넘겨가면서 수작업으로 측정한 수치입니다. 
시행 반복 횟수가 적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낸 것과 표를 보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한 간단한 설명.

0. 전진의 일격의 총 시전시간은 공속 100%일때 1.15초이다. 무자비한 전진의 경우 1.422초이다.
1. 공증은 아이콘이 유지 되는 동안 적용된다. 
2. 공증 아이콘의 유지시간은 최대 3.5초로 추정된다.(아이콘의 시간이 0.0초라도 추가시간이 존재한다)
3. 공속이 증가해도 아이콘의 유지시간에는 변화가 없다. 따라서 공속을 올려 스킬의 후딜을 줄여서 
   실제로 사용 가능한 공증시간을 조금이라도 늘릴 수 있다.
4. 무자비한 전진 트포의 경우 내려치는 2번째 공격에 공증이 적용 되며, 2타도 명중시에 공증시간이 갱신된다. 
5. 돌격대 트포의 경우 공속증가 20%효과가 적용 되며, 이 효과는 140%의 공속 한계를 넘어 160%까지
   적용된다. 

그리고.

1. 공증의 총 지속시간은 최대 3.5초 이지만 실 적용은 제멋대로이다. 3.1~3.5초 사이로 추정. 
   이 공증 유지시간의 랜덤성은 인파의 다른 공증 스킬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2. 공증 유지가 3.1초에 가까운 수치가 뜨면 전진의 일격이 끝나고 유지되는 공증시간은 3초가 안될 수도 있다. 
3. 무자비한 전진트포의 경우 공증이 갱신되지만, 갱신이 씹힐 때도 있다. 갱신이 씹힐 확율은 공속이 증가할 
   수록 증가한다. 하지만 공속 제한 140%를 넘어서는 다시 갱신 확율이 증가한다. 
4. 반대로 파괴자 트포의 경우 공속 140%까지 효율이 꾸준히 증가한다. 하지만 공속 140%이상에서는 
   오히려 효율이 낮아지는 것으로 보인다. 
5. 진 극멸권의 시작부터 데미지가 들어가는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공속 100%일때 2.95초이다. 
   공속이 낮다면 전진후 바로 각성기를 써도 공증이 안들어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