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레이드 보스들 순간 텔포도 많고 중간중간 저가에 간파하라고 스페까지 써야되는데

홀딩기가 의미가 있을까싶네요. 계속 캔슬해야될거 같은데?

버프해줬지만 그냥 하던 맛 그대로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