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광기는 로펙으로 할 수가 없습니다.

휠윈드 보석 딜지분이 0이라서 소드스톰으로 바꿔버리면 로펙이 200점이 올라버리는 찐빠가 나버려서

어쩔수 없이 전투력으로 측정해봤습니다.

킹투력기준 

111 광기 0.87정도 << 로펙으로 하면 안정적으로 0.9는 뽑힐거 같아요. 속행 잘 안터져도 

333 광기 0.85정도 << 휠윈드를 최후 순위로 밀면서 해버려도 딜지분이 2등을 먹어버리네요ㅋㅋㅋㅋ 초각스보다 쎕니다.

뭔가 333을 이것저것 만져서 해보려했는데.. 뭐 답이 없네요. 고질적인 마나문제 + 스킬쿨 병목이 너무 빡세서
끝마도 껴보고 별 지랄 다해봤는데. 끝마끼면 쪼끔 더 세지긴 하는거 같은데 애초에 끝마끼고 할거면 비기가 맞아서 ㅋㅋㅋㅋ

그냥 111이 아직 정배가 맞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