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26
조회: 71
추천: 0
각인 질문 있슴다이번에 비기버서커111 키울건데 제가 질증 돌대가 0각이고 아드가 풀각이라 아드를 쓰고 싶은데 음돌말고 뭉가 채용해서 아드 써도 될까요 아드 채용가능하면 뭐 빼야할까용
EXP
125
(25%)
/ 201
|





망나니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