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14 // 신26 일때,
     치명타 적중율 89.60%

🔹치15 // 신25 일때,
     치명타 적중율 91.38%

음돌질증 사용하는 버섴입니다.
무조건 치적90% 넘기는게 좋을까요?? 항상 치적90% 맞추라는 글들은 많이보았지만
1포인트차이로 치적이냐 아님 질증효율좀더 받느냐에 항상 애매하게 고민이라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질증풀효율은 안나옴, 로펙기준 23.xxx% 조금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