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29
조회: 296
추천: 0
치적 90% 딜레마 질문!!🔹치14 // 신26 일때,
치명타 적중율 89.60% 🔹치15 // 신25 일때, 치명타 적중율 91.38% 음돌질증 사용하는 버섴입니다. 무조건 치적90% 넘기는게 좋을까요?? 항상 치적90% 맞추라는 글들은 많이보았지만 1포인트차이로 치적이냐 아님 질증효율좀더 받느냐에 항상 애매하게 고민이라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질증풀효율은 안나옴, 로펙기준 23.xxx% 조금넘음)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