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28
조회: 199
추천: 0
111 비기 수련중인데 딜이 너무 안나와요 전분좀 보고 지적 해주실분![]() 나르카 2관 전분 사진 찍어놨 습니다. 딜 사이클은 일반적으로 레더박고 게이지 딱 모아져 폭주후 블러디 1, 오버드라이브, 파브,>> 블러디 2, 핼블, 파브,(상황따라 탬패 털던가 안털던가), 마지막 블러디3 이렇게 무한 반복 하는데 잘못하고 있는건가요? 212 할땐 본적없던 투사가 111 연습 시작 후로 자주 나오고 투력이 지금 6500 인데 5천대 딜러들이랑 엄대 엄을 자꾸 하니 문제를 바로잡고 싶어요. 닉넴은 두루마리휴지도둑 입니다.
EXP
1,827
(13%)
/ 2,001
|






백구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