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에 앞서 이 세팅의 의의는 크게 3가지에요

1. 세팅비가 저렴하다. 속속황제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쌍전각과 77돌이 있다면 올 보라품질이 10만골 안팎입니다.
2. 무력이 좋다. 이보크와 닼리를 사용하며. 루인기에 압도를 채용 할 수 있습니다.
3. 고점이 높다. 주딜기의 치적이 보장되어있는 극신캐릭이며, 이보크와 닼리의 채용으로 고점이 높습니다.




약사 정보입니다. 세구30각이 흔해진 요즘, 쉽게 볼 수 있는 공방 카드쟁이 스펙이죠

특성비는 극신특을 채용했습니다.
 이유는 딜 지분의 절반(루인)이상이 스트림 기준 치적 90%를 넘기 때문이며,
이로인해 "도태"카드를 2각과 다크 리저렉션에 사용함으로써 실제 주력기의 치적이 보장이되므로 치명 스텟을 채용하지 않았습니다.


각인은 원한 돌대 타대 질증(or저받) 아드2 황1 황1 입니다.
황후1은 루인 딜 지분이 50%나 차지하므로 정말 좋은 각인입니다.

몇번 황제1을 아드2>3으로 돌리면 안 되나요? 라는 질문을 받긴 했으나,
황제 각인의 일반스킬 데미지10%증가가 유의미하며(정확한 수치는 아니나, 아래 루인기를 제외한 dps표를 통하여 대략적으로 계산가능) 아덴수급 50%는 대체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위에 특성비에서 이야기했듯, 치적이 그렇게 중요한 세팅이 아닙니다.

대충 빌드 설명은 이렇고, 영상보시죠



잘 나온 편입니다. 보통 8~9분에 루메를 죽이며 이때 dps는 1170근처입니다.
 일반 스킬의 이보크와 다크리저렉션 채용으로 스펙대비 준수한 딜량이 나옵니다.
아마 동스펙 사멸급이라고 생각해요.

에이 허수아비는 가만히 있으니까 이보크와 다크리저렉션을 다 맞아줘서 허수용 빌드네요 실전성 제로군요!
틀린말은 아니죠 이대로 다 맞아주는 곳은 아브 4관문 뿐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보크를 아예 빼버린다면? 5분에 998만이 나오네요.
이건 극단적으로 아예 빼버린 상황이구요, 이보크가 싫으신 분들은
 세렌디피티를 채용하여 카운터 안정성과 순간 무력, 그리고 심판과 도태의 밸류를 높여주시면 됩니다.
또는 쇄도를 채용하여 부파와 무력 그리고 드로우를 땡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에이~ 닼리도 느린데 허수용아닌가요? 
   닼리까지는 악으로 깡으로 써봅시다.


마지막으론, 논란이 있을만한 질문에 대한 영상입니다.
황1황1 효율 잘 나오나요?


루인기를 아예 제외 한 dps 684만입니다. 물론 2각을 항상 도태로 사용하기때문에 2각의 딜 지분이 상당히 높으며, 이로인해 뻥dps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684만의 절반만 일반 스킬 지분으로 인정한다면,

전체 dps(1150~1200)의 30%정도에 해당하는 딜 지분이되고,
 황제각인10% 증가가 유의미한 dps증가를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아덴 수급50%는 대체가 불가능하구요!


혹시 224 악몽 황황 아르카나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