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급으로 대대적인 수정은 바라지도 않고,

그냥 아덴 수급 특정 스킬에 몰려있는거만 해결해주거나, 못쓰는 스킬 한두개만이라도 바꿔줘서 사이클 선택지만이라도 늘려주던가

이거 둘다 해줘도 솔직히 요즘 신캐들에 비해 엄청난 밸붕도 아닌데 이러는 이유가 있을거아니야?

딜문제가 아니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