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틀링건.

기본 '홀딩'스킬로 변경.
2트포 '강인함'자리에 '장전'트포 추가.
3트포 파괴자의 의지에->'강인한 의지'로 변경.
홀딩시간이 2초로 감소하지만, 스킬 시전중 피격이상 면역 추가.




1트포 넓은 폭발 -> '재빠른 사격'으로 변경.
2트포 뜨거운 열기 -> '장전' 트포로 변경.
3트포 춤추는 화염 -> 스텍 스킬로 변경. (최대 2), 쿨타임 18초 증가. (1렙 18초 5렙 14초 증가.)


1트포 거대 로켓-> 장전 트포로 변경.
2트포 고속 연사-> 뒤로 미끄러지는 옵션 삭제.
3트포 레이저 포-> 레이저포 채용시 '홀딩' 스킬로 변경 기본 홀딩 시간 2초. 레이저의 폭이 20% 증가.
고속 연사 트라이 포드 적용할 경우 홀딩 시간 1초 감소+ 적에게 주는 피해가 거리에 상관없게 변경+ 추가로 10% 증가.


1트포 유도기능 강화 삭제. 기본 낙폭 시간 3초.
2트포 급소 포격을 1트포로 이동.
3트포 EMP폭발-> 무력화 단계 [상]을 부여한다로 변경.


1트포 집중 생명력 30% 제한 삭제. 포격 쿨링 즉시 종료 삭제.
마나 소모량 50% 증가. 아덴 게이지 즉시 20% 수급. 1레벨 고정.(트포 파밍 불가)

3트포 에너지 공유. 보호막 수치 절반으로 감소하는 페널티 삭제.


1트포 급소 포격 2트포 안정화 자리로 이동.
1트포에 장전 추가.

2트포 단단한 갑옷 삭제. '강인함' 추가.
2트포 안정화 홀딩 중 선회 기능 기본으로 변경.
2트포 안정화 삭제 후 급소 포격으로 변경.

3트포.....아 씨발 이건 좀 아예 갈아엎어라 좀. 둘 다 존나 구려.



화염 방사 스킬 기본 사거리 20% 증가.
3트포 불 태우기에 피증 60% 추가.

1트포 장전 2트포 충돌 무시와 교체.
2트포 장전 포격 게이지 수급량 증가 5레벨 60%



포격 모드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30초로 통일.


에너지포 데미지 33% 감소. 홀딩 시간 1초 감소. 포신을 드는 스킬 선 모션 삭제. 스킬 선회 속도 증가.
무력화된 상태일 경우 주는 피해가 추가로 30% 증가.

곡사포 데미지 4배 증가.





이렇게 바뀌면 좋은점

1. 포격 스킬 딜 압축.
q 1번 더 안써도 되고, e 포신 드는 선 모션 삭제되고 홀딩 시간 1초 감소됨.
지금보다 2초는 앉아있는 시간 감소함.

2. 속속 채용이 확실해짐.
화염방사,중력 폭발,개틀링건,다연장
4주력이 일반스킬 홀딩임. 애초에 딜로 쓰는 스킬도 아닌데
홀딩시간 줄어드는 속속 효율이 훌륭해질 뿐더러
장전 트포가 깨알같이 박혀야하기 때문에 딜 트포가 없는데,속속 딜증가도 효율 좋음.

3. 중력폭발,화염방사 미스 리스크가 감소함.
애초에 장전 붙었다고 강화탄 쓰고, 포탑 소환 모내기 농사하는게 개 극혐임.
홀딩 스킬 하나가 빗나가도 나머지 셋 맞추면 특화 1800기준 변신 가능한게 정상 아님?

특화 스텟에서 게이지 수급량 증가.
각인에서 게이지 수급량 증가.
장전 트포에 풍요까지 끼는데
이게 뭔 지랄이냐고 작금의 블래스터는...

4. 파괴를 더 붙일 수 있음.
네이팜 원툴 무력인 수준인데, 개틀링건이랑 다연장(레이저지만,,)으로 무력 조금 더 늘리고
네이팜 3트포에 스텍으로 바뀌면 카운터 친다고 파괴참여 못하는 상황 부담 덜어낼 수 있음.

5. 에필 생명력 제한 삭제+아덴 즉시 수급
이건 진짜 필요한 개선임.
광기 블래스터도 아닌데 왜 생명력 제한이 붙었는지 이해할 수 가 없네.
40초 스킬에 홍염+2트포 빠준들고 3트포 파티 쉴드 주면
파티 좋고 블래 좋고 ㅇㅈ?

막말로 쉴드 필요없으면 4포만 주고 써도 되고
집중룬 박고 7렙 주고 빠준만 챙겨도 되고.
쓰던 데로 10렙 박고 피면을 쓰던 파티 쉴드를 쓰던

마나 소모량만 늘려두면 그에 걸맞는 리턴이라 봄.
이러면 어차피 집중룬 말고 효율 좋은 룬 없을 거임.


포강 블래 필수 각인
포강3 원한3 속속3 타대3

뒤에 붙을거라 해봐야 예둔3에 아드1~2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