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23
조회: 229
추천: 0
솔직히 모든걸 내려놓고블래스터 너프 먹을거 같나요? 아님 버프 받을거 같나요?
솔직히 뎀지는 많이 올라왔는데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이대로 패싱되거나 너프 들어오면 이번 그림자 레이드, 3막 종막 익스는 진짜 고통이고 거절많이 당할거같아서 그렇다고 화강도 지금 많이 힘들어하는게 보여서 다들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저만 고집으로 이렇게 생각하는건지 아님 다른사람 생각도 같은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