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1
조회: 229
추천: 0
벨가르딘은 하드다!난 도저히 이거들고 홀딩 저가. 간파를 이겨내며
방어구 오버렙으로 딜 버티면서 나메를 깨고싶지 않다. 카운터 유기캐 방치 9년차 좆같은 전재학 씨발새끼.
EXP
267,666
(30%)
/ 285,001
|






쉑쉑버거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