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16
조회: 589
추천: 1
신속2 쓰던 사람들은 걍 옆그레이드아님?치피4%나 적추1.4%나 딜증량은 비슷비슷한거 같은데
사이드 11 쓰던 사람들이야 시전속도3%에 적추1.4%까지 받아서 개이득인거고 신속2 쓰던 사람들한텐 그냥 시전속도1% 늘어난거 외엔 좆도 의미없는 패친거 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