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제 더이상 못 버티겠습니다. 차원술사나 아르카나로 가야할 것 같네요.

아님 기공사 괜찮으면 기공사로 가야지... 다 애매하면 옆동네로 가야겠어요.

더이상 이 게임에서 블래스터에겐 미래가 없습니다. 걍 태생 깔개로 확정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