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불합리하던거 기싸움하며 하나하나 풀어주긴한데
허공아덴은 죽어도 안해주긴하네
우리만 해달라는게 아니라 타직업들은 존재하는건데
고정포대는 캐릭터 컨셉이니 이해가는데
안타깝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