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좀 이해가 안되네 트포만 그냥 건드려주면 되는거아님? 

그럼 화강 오버히트 카운터 문제도 자연스럽게 해결되고 좋을텐데

이건 그냥 유저수 최하위권 직업이라고 게임사에서도 유기하려고하는게 맞는듯

안그래도 어떻게든 1인분해보려고 오버히트 쓰다보니 카운터 유기해서 눈치보이는데

아니 게임사에서 유저들 눈치보게 하는게 이게 말이되나 

21년도부터 화강만했는데 이젠 진짜 지친다 
딜도 쓰레기에 카운터 유기에 뭐 답이 없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