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3
조회: 463
추천: 0
다 그러려니 해도 석 나가는 거 2개1. 포격모드 카운터 매번 말해서 또 말하기도 싫지만 또 없으니 또 화남 2. '간파' 내릴 수 있게 해줬으니까 내려서 간파하면 그만 아님? 아니 타자마자 내려도 일단 아덴 게이지가 까인다고요!!!!!!! 결국 포격모드 게이지화 패치는 부족한 점이 있는 임시 방편일 뿐... 게이지화 패치 들어올 때 앞으로 쭉 "카운터? 내려서 쳐. 간파? 내려서 해"로 끝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오늘 패치 보니까 그냥 앞으로도 "내리게 해줬지? 기믹은 내려서 해~" 하고 퉁 치고 넘어갈 거 같음 에휴
EXP
53,333
(77%)
/ 54,001
|






카프라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