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격모드 카운터

매번 말해서 또 말하기도 싫지만 또 없으니 또 화남


2. '간파'

내릴 수 있게 해줬으니까 내려서 간파하면 그만 아님?

아니 타자마자 내려도 일단 아덴 게이지가 까인다고요!!!!!!!




결국 포격모드 게이지화 패치는 부족한 점이 있는 임시 방편일 뿐...



게이지화 패치 들어올 때 앞으로 쭉 "카운터? 내려서 쳐. 간파? 내려서 해"로 끝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오늘 패치 보니까 그냥 앞으로도 "내리게 해줬지? 기믹은 내려서 해~" 하고 퉁 치고 넘어갈 거 같음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