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버티다 버티다 그냥 로아를 지웠는데 

니들은 진짜 독하다 ㅋㅋㅋ 1년 2년지나도 그대로일걸? 그냥 포기해라

접고보니 진짜 스마게 10새키들임 코메디 그자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