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8
조회: 247
추천: 0
와 니들 아직도 안접었어?나도 버티다 버티다 그냥 로아를 지웠는데
니들은 진짜 독하다 ㅋㅋㅋ 1년 2년지나도 그대로일걸? 그냥 포기해라 접고보니 진짜 스마게 10새키들임 코메디 그자체임
EXP
224,735
(58%)
/ 235,001
|






쌀숭이혐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