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팟이아닌 길팟(친구길드)에서 디트or창술 발사대로 준비하려는 바드입니다.
1580미만이라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팔찌 이외 엘릭서는 없습니다...)
최근에 극특 바드를 만나서 뽕맛이 좋다고 극특만들어 달라길래 계획중에 있는데요.
제가 시간을 많이 소비할수 없어서 7홍 8개로 돌리고 있습니다. (잘하면 9홍3개는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화 1800+ 신속 500+ 이렇게 세팅해주려고하는데요.
각인이 고민이 많이 있습니다.
절구+전문의+각성 이렇게 3개는 필수 3렙 예정인데요.
이제 나머지 3개가 고민이 많이 됩니다. (고대셋 기준입니다.)
극특의 특성상 이속 및 공속이 많이 갑갑한 점이 있어서 정흡이 요구가 될거 같구요.
마나가 모자랄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어 최마증도 고민입니다.
중갑의 경우는 솔직히 잘 못느끼겠습니다. 
(길드원끼리의 파티는 패턴도 완전하게 숙지했고 해봤자 노양겔에 노브 쿠크라 데미지가 아프지도 않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제일 베스트가
정흡3 최마증2 중갑2 정도인데요. (최마증대신 마나의 흐름2를 넣을까요?)
제가 쿨감이 문제라(고홍염이 몇개없어서) 고민이됩니다. 다른 방도가 있을까요?
최종 각인 생각 절구, 전문의, 각성, 정흡/3 최마증, 중갑/2
333322 입니다.

갈망빼고 악몽 넣으신 세팅도 보았습니다. 그런데 갈망을 6셋효과나 4셋효과를 포기하기가 너무 아쉬워서요.
(딜뽕을 위해서 극특을 가는건데 쿨감때문에 갈망을 버리자니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팔찌도 약 8개월째 돌리고 있는데 비수 냄새는 커녕, 있다는 것도 최근에 알았구요. (쌀먹이라 페온 300개 밖에 안썻구 나머지는 3줄이면 무조건 돌렸습니다...)
최근에 약노 2.1 떠서 그거 끼고 있습니다.
응원, 비수, 방깍 뜨면 쓰고싶네요ㅋㅋ
전체적인 인증글도 확인해 보았는데 1540~79에 있는 의견글은 없더라구요ㅠ(아니면 저와는 다른 각인을 쓰거나)
오늘 퇴근하고 맞추려고 하는데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계신 선생님계시다면 어떤지 여쭈어 보고싶습니다.
단순히 친구 발사대 목적으로 하는 것이구요. (공팟은 극신있어서 그걸로 하고 파티원분들이 허락하면 도전은 해볼겁니다.)
인증글 확인하라는 말은 정중하게 거절하겠습니다. 2일간 월루하면서 인증글만 봤습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계신 선생님 혹은 고수분들 지식공유 부탁드립니다.
+ 추가입니다.
현재 스킬은 사숔, 천상, 수연, 폭서, 사홀, 음진, 광시곡, 윈오뮤 사용하고있습니다.

++제 아이디가 쌀이라고 적혀있지만 골드를 팔아먹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무자본으로 시작해서 지인들에게 도움받고 자립하고 모코코 키우기에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그 와중에 한명빼고 다 폐사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