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는 이거 안어울리는게임임 
애초에 쿼터뷰에 경면 피면 상면으로 굳혀진 게임에 갑자기 뜬금 z축ㅋㅋ
이게 말이되게하려면 점프스킬에 대항하는 스킬도 있어야하는데 기존스킬 다 뜯어고칠수도없는 노릇이니 사실상 무적
유사무적 회피도 손본마당에 또 왠 무적 ㅋㅋ
차라리 공중판정을 피면으로 처리했으면 그나마 나았을듯 또 몇스킬들 문제가 생기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