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ttps://bit.ly/2JZKF0O

2.  https://bit.ly/2Y8xUK3

3.  https://bit.ly/2MoMPZh


길게 썼지만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2.템렙 / 장비& 돌빨 X


스포 MAX / 주스탯(힘,체력) 통일 / 특성(신 치 인 제 숙) 총합 고정 (가령1000)

 - 이후 유저가 자유롭게 배정 (ex.신700 + 인100 + 제200)


그렇게 하면

승패는 다음에만 영향을 받을 거 같습니다.

a. 직업별 개성과 상성

b. 스킬 트포에 따른

c. cc기와 면역(슈아)

d. 판정우위 (동시타격시의 유불리)

e. 피지컬(컨트롤)

f. 뇌지컬(예측무빙, 경직-피격-상태 등 심리전)

 

밸런스패치는

운영사 측에서

b~d와 그리고 위에 언급한 “계수”만 조정을 하면

지금보다는 더 균형이 잡히지 않을까요


3. 버려지는 스킬이나 트포없게

모두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해줬으면 좋겠습니다.


4. 잠수,고의패배 유저의 예방&사후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