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35
조회: 229
추천: 3
아크라시아 잘 부탁합니다~오픈초부터 쭉해온 창조쿠 입니다.
헬컨텐츠, 혹군 등 않해본게 없내요 오늘 오랫동안 함께한 공대원들에게 마지막 숙제 같이하고 접는다고 애기했습니다 창술이 좋고 나쁘고로 접는것보다 최근 흥미가 없어지고있는데 이번 밸패핑계로 접고 떠납니다. 원래 다른케릭으로 갈아타려다가 스마게 돌림판 당할것같아 이참에 확실히 끝냅니다 20대부터 정말재미있게했었고 이제 30대인데 이러다 할거없어서 다시 어슬렁 복귀할까 무서운데 즐거웟습니다 대재학 만세!!!!!!!!!!!!!! 오래오래 살아라
EXP
696
(96%)
/ 701
|





탈북자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