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밸패? 구조개선? 이번로아온때 참 로아가 방향성도 그렇고 먼가 다잘될꺼야라는 느낌을받았는데 막상 로요일에 패치받아보니 종막하드 가보심? 2관 2페 2저가 2번째 절때 저가 못하게만들고 구조계선? 몇개나했냐 다수치딸깍이고 말로는 먼가 어마어마하게 할것처럼하더니 결국 팬싱도있고 수치딸깍도있고 우와 밸패 잘했다고 한사람이 한명도없다 먼가 느낌인데 인벤대충훌터보고 방송인들 말하는거듣고 갑자기 일주일만에 업뎃한느낌? 이벤트에 힘다써서  밸패는 그냥 생각 잘안하고 대충이냥저냥 한두캐릭만구조개선하고 끝난느낌? 진짜 정떨이네요 이번 신캐 맛보다가 배그나 조지러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