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기회였다고 본다. 이렇게까지 많이 불탄적도 없었고 

딸깍 두번 상승으로 지표는 어느정도 올라갈거 같고 그럼 중하위권에서 놀겠지

또 그렇게 되면 기공처럼 다 뜯어고치는 구조개선은 안될거라 본다. 

이번에 그냥 과치적+확치트포+뭉가는 고쳐줄 생각 없고 너희의 아이덴티티니까 받아드려 라고 말하는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