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45
조회: 212
추천: 0
과거 6창술유저 복귀하려는데..창게 반응보니까 6창술로 복귀하는게 맞나싶은데
21년부터 오로지 창술만 했던 유저인데 직업 티어리스트에 b급이라고 한건보긴했는데 그정도로 실제 레이드에서 박탈감이 엄청난가요? 포셔는 지표보고 직업간 밸런스차이가 크지않다고 얘기해서 그런갑다했는데 실제 일반 창술유저 체감은 아예 다른가요? 오랫동안 애정 많은분들도 다 버리고 그냥 타클래스로 갈 정도로 심하게 망가져있나요?
EXP
10,198
(49%)
/ 10,601
|





다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