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보고 나메까지는 갈거같은데 빨리 차원술사로 갈아타고 최대한 보석위주로 스펙업할듯 하네요 이미 기조가 깔개에서 못 벗어난다고 느껴져서 신캐 하는게 맘 편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