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29
조회: 339
추천: 0
내가 창술을 하는 방법너무약해서 돈쓰는맛도 안나서 현질도 멈추고 그냥 하드로 돌립니다. 로스트아크 접는사람들이 왜 증오를하면서 접고 다시안돌아 오려고 하는지 조금씩 알겠네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이렇게 만든 로스트아크랑 디렉터가 밉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