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3:45
조회: 211
추천: 0
팔찌 뽑았는데 치특연격 가면되나요?![]() 2싸3두 특신연격하는 유저입니다 기존에 창식>4난연격>2싸3두 순으로 바꿔가며 플레이 했었는데 마용창식은 너무 약하다 생각했고, 답도 없는 개버러지 뭉가 하면서 스트레스 받아가며 밸패 까지만 기다려보자...했지만 기대했던 것보다 실망감이 크네요 다른 캐릭으로 바꿀 바에 겜을 접는게 맞는거 같아서 그냥 로아 섭종 될 때 까지 창술할까 싶은데... 마침 팔찌가 떠서요 여러빌드 다 제쳐두고 치특연격으로 고정하면 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