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1:29
조회: 232
추천: 0
유입 충입니다. 332 222질문있어요. 똥손임 진자 못해요..식스맨 교체로 데모닉 이번에 슈모익으로 올렸습니다.
근데 제가 똥손이라서 지금 그리드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332 랑 222중 난이도 쉽고 겜 못하는 사람도 플레이 하기 편하려면 저 셋팅중 어떤게 더 무난할까요? 선배님들의 조언 구합니다.
EXP
1,186
(93%)
/ 1,201
|





허니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