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56
조회: 180
추천: 0
제가 사이클 잘 돌리고있는게 맞을까요?? 332충모닉먼저 그랩 비전으로 게이지 채우고 시작하면 DF 쓰고 A쓰고 X 그리고 QSWER 스킬남는거 쿨오는데로 계속 굴리고
DF다시 돌아오면 DF쓰고 X쓰면 변신풀리고 다시 변신하고 스킬쿨남는거QWERAS쓰고 X쓰고 쿨돌아오면 DFX쓰고 변신풀리고 이게맞는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