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그리드 설명을 보니까 전전전 올 14포 활성화 시 사이클은 문제없이 돌아가는 것 같고

17포가 급한 거 아니면 이번에 유물 3개에 성당 보상 유물 1개 해서 총 4개 주잖아요

이걸 유물 3개를 혼돈 정가를 치고 남는 하나를 질서 해 하나 해서 유전전 유유유 세팅을 하는 건 어때보이세요? 

이미 전전전 켜져있고 혼돈이 아예 없는 상태라 유물 3개를 질서에 몰빵하는 게 맞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