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환기시킬 겸 옛날 글 끄집어냅니다.

맨 밑에 요약 있습니다.


출시할때 광고 하이브리드라고 함


현실은 하이버러지


그러면서 각 직각은 각각의 직업으로 본다느니, 정성은 어쩌고 저쩌고 입을 텀
개소리하고 자빠졌네.

근데 정작 로아온에서는 "1인 컨텐츠 떄 서포터 딜 강화하면 딜직각이 OP가 되요."같은 딜홀나/딜바드를 해본적이 있나 의문이 드는 발언을 함.

근데 여기서 제일 꼴 받는 건 매 밸패마다 수치나 뭐 하는 시늉만 하면서 "딜홀나는 괜찮습니다!" 식으로 입은 계속 턴다.
이거 다 시즌2 이후 발언들입니다.
2023년까지도 입 텀



언급이라도 아예 없으면 결국 자연사할텐데 맨날 와서 'ㅎㅎ 하이브리드에용'하고 입만 털고 그냥 가버림

걍 수치놀음도 ㅈ같이 하면서.
수치 놀음이 왜 문제냐고요?

딜홀의 주요 트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덴 키지 않으면 트포 효과가 1/3만 적용되는 구조임.
심지어 아덴 감안해서 각 스킬 계수도 진짜 개 똥같아요.
수치 증가 아무리 해줘도 진짜 의미가 개 같이 없습니다.

근데 딜홀나의 아덴수급량은?

(3배속입니다.)
각성약 없으면 사실상 2분에 폭주 한번 키는 버서커, 충모닉, 유산스카임.

심지어 얘는 원래 주력기가 전부 헤드여서 준헤드딜러처럼 굴리던거, 어느 날 갑자기 백딜러로 통일시켜버림.
서폿 딜직각빌드가 전부 그렇지만, 사실상 대놓고 
"우리는 너네 관심 없고 유기한다. 입은 털어줄게"
는 기분을 밸패팀이 가장 자주 상기시켜주는 빌드가 딜홀나라서 진짜 개같습니다.

ㅅㅂ 딜은 지금 상태 유지해도 됨. 아덴 운용만 좀 스트레스 덜 받게 고쳐줘.
그냥 구조적으로 좀 고치던가 딜직각 아예 없애고 걍 딴 거 내놨으면 좋겠음.
직변권 주면 더 좋고

사실 따지고 보면 이거 딜홀나만 그런게 아니라 소외된 직각일수록 이런 경향이 꽤 심합니다.
진짜 날 잡아서 밸패팀이 뭔 생각하는지 각 직업/직각별로 따질 수 있도록 간담회 열어야해요.


3줄 요약:
1. 딜홀나 광고와 입은 '할 수 있어요!'라고 정말 더럽게 자주 턴다.
2. 근데 구조적인 문제를 아예 모르는건지 관심이 없는건지 아예 안고침.
3. 근데 입은 계속 턴다. 2023년 밸패에서도 코멘트에서도 계속 언급은 한다.
+ 날 잡아서 밸패팀 뭔 생각하는 건지 간담회 열어서 직업/직각별로 따져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