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 : 저번 밸패때 오피셜로 충모닉 딜 최상위권이라했음
근데 이번 패치때 하울링 잠식게이지 조금줄임? 그거 스킬한개만 더쓰면 되고 고특화면 신경도안쓰이는 정도
근데 시너지를 상시피증 6퍼를 줘버림 충모닉 시너지 스킬쿨 3~5초?
딜은 그대로에 시너지줘서 데미지 자체가 더올라감

유산 : r 원거리 카운터 (9초) -> a 근접 카운터 2타(10초)
외 변경점 무. 
카운터 1초늘어남, qrwaqe 트리가 대세가 된 지금 a또한 아낄 수 없는 주력기임
솔직히 말해보셈 누가 카운터치려고 r 아낌? 하드 7줄아닌이상 걍 주력기마냥쓰는거지
그럼 카운터 불합리함이 있으니 다른 직업처럼 +1을 해줬어야함
하지만 쿨이 1초늘어난 a에 카운터를 이동. 원거리 카운터를 근접에줌 이게 너프가 아니면 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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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 : 오피셜로 충모닉 최상위권(+이번 시너지까지) >>>> 유산(준수한 피해량)
무력 : 충(상,최상떡칠)>>>>>>>>유산(s중상), 인간폼 에버(상) 인간폼 ㅅㅂㅋㅋ
부파 : 충(인간폼: 슬래쉬 2타 둘다 부파1, 라이징클로 1, 하울링1, 악마화: r,a)
         >>>>>>>>유산(인간폼: 플빔 부파2, 변신:a)
시너지:  충(q,w 쿨짧은 스킬 시너지 받피증 6%) > 유산(상시 공증6%) 효율상 공증이 받피증을 넘을 수가 없는데 받피증 6%가 생기면서 개좋은 시너지 생김

이제 스카 충 오면 누가 스카받냐 ㅋㅋ 충받지 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