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11
조회: 430
추천: 0
어제 사시건슬 밸패된 후로 트리시온 가토 레이드 등등 해봤는데
사이드 저격1, 급소1 아무리봐도 그냥 옆그레이드 인 듯 하네요. 영수증이 다르지가 않더라구요 저격2 or 급소 2하기엔 메리트가 없고.. 그래서 그냥 222무법지대니깐 시불2 or 시불1 급소1 로 하고 레오불 타수 많으니 거기에 걸어보려고 합니다 그냥 돌대 쓰는 고점세팅 기준으론 매우소폭 너프인 것 같아요. 고점을 막은것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저격수 의지 있는 공이속 빠져서..ㅠ 아니라고 할 수 있겠지만 질증을 채용하는 입장으로는 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벨가나메 준비하려고 7000+투력 하면서 아드 빼고 타대나 돌대 읽을 생각이었는데 돈 굳었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