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장부터 에키드나 까지 플레이를 하다가 
현생이 바빠져서 접었다가 복귀했습니다!

접기전 까지는 피메건슬로 플레이를 했엇는데 
지금 사시 건슬이 더 좋다는 의견이 많아서

사시를 해야할까요?

마음은 피메를 하고싶지만
건슬직게 공지에도 피메건슬은 없고 사시건슬 가이드만 있는거같아서
피메건슬은 아예 안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