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04
조회: 638
추천: 0
이거 일격은 패싱되도 그러려니하는 마음이긴한데 그래도 쿨정렬패치는 좀...다른건 몰라도 도약노드 패치는 해줘야할거같은데.. 쿨정렬을 해주던지, 노드자체를 바꿔주던지, 즉발or 차징선택으로... 본인들이 의도한대로 사용하는데 쿨타임이 안맞고 신속2찍어주고 도약노드 효타쓰면 쿨정렬안되고 이런건 수정해줬으면 하는데 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