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8
조회: 386
추천: 0
최근 한달간 기습빼고 플레이해봄111일격 111난무 돌아가면서 플레이중인데 다음밸패까지 투사만 안뜨면 된다는 마인드로 머리 안돌리고 카운터 기믹 열심히하는 플레이를 해봤는데 편하긴 하더군요.. 딜은뭐.... 강투 겨우 걸치는정도인거같습니다. (물론 1티어 상위급 직업이랑은 잘안가요 투사뜰까봐) 밸패까지만 이렇게해보자 했는데 패싱이라니... 어차피 스커아니면 로접할거라 기습빼고 편하게 게임하다가 계속패싱되면 접게될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