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15
조회: 270
추천: 0
얼마나 상향해줄라고이따구로 밸패를 쳐하는거지ㅋㅋㅋㅋㅋ
진짜 겅이롭네 보석제외 장비는 귀속이고 밸패 ㅈ같이할꺼면 직변이라도 하게 해주던가 예술병에 ㅁㅊㅅㄲ들임 진짜ㅋㅋ 아 2월 밸패하고 돈쓰기 존나싫어짐 암만생각해도 ㅂㅅ겜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