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따구로 밸패를 쳐하는거지ㅋㅋㅋㅋㅋ
진짜 겅이롭네
보석제외 장비는 귀속이고 밸패 ㅈ같이할꺼면
직변이라도 하게 해주던가
예술병에 ㅁㅊㅅㄲ들임 진짜ㅋㅋ
아 2월 밸패하고 돈쓰기 존나싫어짐
암만생각해도 ㅂㅅ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