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32
조회: 651
추천: 3
이게임 곧죽어도 할꺼라면 받아들여야지 뭐클래식난무(광파섬) 원툴이였던 나도 힘빠지긴 하는데
일단 일격이던 산군이던 도망갈데라도 있잖아... 지금당장 성당 세르카가 현역에서 빠지는것도 아니고 종막패턴 수정도 들어올거고... 신규레이드 세르카급이라니 그래도 해볼만하겠다 싶음.. 진짜 답없는 동네는 도망갈 직각도 없어 ㅋㅋㅋㅋㅋ 굳이 무슨 억한 심정으로 구조방치 하는지는 잘 모르겠다만 요즘 진짜 심각하다고 느끼는건 전직업 포함해서 아크그리드 부작용이 존나 심하다고 봄 직각2개로 플레이 감성이 나뉘는게 아니라 특정 고점코어에 죄다 몰려버리는 븅신같은 현상 어느순간 일격인지 난무인지 기준점도 사라졌음 최소한 난무산군 일격111/333 선택지가 3개라면 ㅈ같아도 당장은 그러려니 받아들여야 하는걸지도..
EXP
127,711
(70%)
/ 135,001
|






헌법제21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