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10
조회: 177
추천: 0
난무 패싱은 생각도 못했다..애정있는 캐릭으로써 5500점 1770렙 해줬는데...
난무가 내취향이라 기대하고 있었는데 난무패싱... 소름돋네 지표가 그리 좋았던가? 수치딸깍 자체도 없네... 본캐로 하는 형들은 지능순으로 빠르게 탈출 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애정하는 캐릭으로 3번째 캐릭으로 키워주고 있는데 나도 이렇게 열받는데 본캐급으로 키우는 형들은 오죽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