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5
조회: 800
추천: 0
아 이제는 진짜 못하겠음 그냥![]() 개선점이 들어와도 배마 받고 떨어져 나온 찌꺼기 개선이나 받아 먹고 구조개선은 지금 5년 3개월째 유기중에 이런데 요즘 메타가 개나소나 난이도 완화 해주고 있는데 얘는 양 직각 피면0에 둘 다 백어택 족쇄 올리고 있고 난무는 아예 컨셉 붕괴까지 되버림 ㅇㅇ 어쩌다 밀입국 성공해서 궤도에 올라도 바로 그 다음 밸패나 성장요소에서 전례 없는 너프로 개 쓰레기로 만들어서 관짝으로 만들어버리고 그냥 짜증나 게임은 스트레스를 풀려고 하는건데 오히려 역으로 현생 컨디션을 조지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걍 이번 슈모익때 본캐 바꿈 ㅇㅇ 내가 볼땐 전재학이랑 그 사단들 쳐꺼지는거 아니면 이 캐릭은 단독 신스킬 따위는 없고 배마 찌꺼기나 받아먹으면서 평~생 사이버 서얼 체험 할 직업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