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매 밸패때마다 밸패 보고 저 이승윤 표정 지으면서 그 주 동안 기분 창나는것도 이젠 짜증나고

개선점이 들어와도 배마 받고 떨어져 나온 찌꺼기 개선이나 받아 먹고

구조개선은 지금 5년 3개월째 유기중에

이런데 요즘 메타가 개나소나 난이도 완화 해주고 있는데 얘는 양 직각 피면0에 둘 다 백어택 족쇄 올리고 있고

난무는 아예 컨셉 붕괴까지 되버림 ㅇㅇ

어쩌다 밀입국 성공해서 궤도에 올라도 바로 그 다음 밸패나 성장요소에서
전례 없는 너프로 개 쓰레기로 만들어서 관짝으로 만들어버리고

그냥 짜증나 게임은 스트레스를 풀려고 하는건데 오히려 역으로 현생 컨디션을 조지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걍 이번 슈모익때 본캐 바꿈 ㅇㅇ 내가 볼땐 전재학이랑 그 사단들 쳐꺼지는거 아니면 
이 캐릭은 단독 신스킬 따위는 없고 배마 찌꺼기나 받아먹으면서 평~생 사이버 서얼 체험 할 직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