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최저시급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패싱인게 좀그렇네

개인적으로 딜도 딜인데 산군같은건 운명발동부터가 남들하고 좀 차별인게

운명스킬을 쓰면 넘어지든 쓰다 경면이없어 끊어져도  상관이 없이 터지는데 이건 정작 제일 중요한 뇌호격쿨감+일반스킬 딜증이 뇌호격이 맞아야 발동하는데 이건 좀 고쳐줄만 하지않았나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