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23
조회: 791
추천: 0
스트라이커 엔드컨텐츠 유틸 괜찮나요?안녕하세요 요번 점핑권을 스트라이커랑 기상이랑 고민돼서 여쭤보러 왔는데 분위기가 너무 안좋네요.. 이럴 때 여쭤봐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스트라이커 종막하드 이후 레이드들 유틸 부분들 괜찮아요? 무력이나 피면같은거요 피면이 많이 없다고 들었는데 종막이 피면 없이 할만한가요? 현재 키우는 종막하드 캐릭이 서폿이랑 드레드노어라 피면 없이 가는게 너무 힘들까 무서워서요 편하게 기상할까 했는데 옛날에 발비쿠 시절 뇌호격 땡기던게 잊혀지질 않아서요.
EXP
618
(18%)
/ 701
|






유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