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포함 몇몇 직업에 자원 시간 인력 다 쏟다보니
미처 시간이 부족했겠지. 필요한애들 구조개선해주는것에 대해서는 인정하는데 난무 수치조정 안해줬다는것은
진짜 스커로 기본적인 테스트도 안해봤다는것임.

개발진들 광파섬으로
1000000000% 트리시온 허수아비도 안쳐봤을듯

>>GM스트라이커 접속45일전
테스트 캐릭 접속도 안했을듯
어? 스커? 일격도 쎄고 쫀지가 눈가루도 이겼다고?
괜찮네 오케이 패싱




1. 채택률 5퍼도 안나오는 외공코어가 그대로 남아있다는것.
2. 딸깍타대 피면 개초딩 캐릭과 피면0개 산군이 공존한다는것
3. 풍신 올벡 기준 허수딜이 광파섬 1배율이 안나오는데 그대로 방치.
4.스마게 개발진이 그럴리가없다고? 시즌3시작할때 스커가 20퍼이상 약했던 시절보면 진짜 무능력맞음. 기본적인  검증절차도 없는거


이게임은 쎄지려면 인구수, 목소리, 자게 어필, 방송인스피커가 필수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