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24
조회: 272
추천: 0
333 일격 하시는 분들 궁금한 거 하나 있습니다첫 아드를 보통 조우 초각스 버프 들어올 때 바로바로 빠시나요?
아님 16버블까지 기다렸다가 청염각에 맞춰서 빠시나요? 다른 건 초각스 + 청염각 맞을 때까지 기다렸다 빠는 편인데 초반 조우 때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도 긴가민가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