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아드를 보통 조우 초각스 버프 들어올 때 바로바로 빠시나요?
아님 16버블까지 기다렸다가 청염각에 맞춰서 빠시나요?
다른 건 초각스 + 청염각 맞을 때까지 기다렸다 빠는 편인데 초반 조우 때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도 긴가민가합니다